스타크래프트
최신 정보
리메이크 / 매스 리콜
자유 게시판
원작 / 한글패치
세계관 / 역사 / 스토리
미디어 / 자료실

워크래프트
최신 정보
리메이크 / 번역교정패치
자유 게시판
워크래프트3 리포지드
세계관 / 역사 / 스토리
미디어 / 자료실

첫 화면으로




워크래프트3 영상 : 예언 2 / 배경역사 / 영웅과 악당 3 / 중립, 괴물 도감 1
- 프롤로그 영상 : 스랄의 환상 2 [1] 1 [2] 1
- 인간 배경역사 1 영웅-유닛-건물 4 영상 : 경고 2 [1] 3 [2] 1 [6] 2 [8] 2 [9] 1 영상 : 아서스의 배신 4
- 언데드 배경역사 1 영웅-유닛-건물 2 [3] 2 [4] 1 [5] 1 영상 : 달라란의 파괴 1
- 오크 배경역사 1 영웅-유닛-건물 1 [3] 1 영상 : 헬스크림의 죽음 1
- 나이트 엘프 배경역사 2 영웅-유닛-건물 2 [6] 1 영상 : 영원의 끝 2













제 9장: 서리한


다음 날, 아서스의 기지에서...









무라딘

자네는 부하들에게 거짓말을 했고, 자네를 믿고 싸운 용병들을 배신했네. 대체 왜 그러나? 자네에겐 오직 복수만이 중요한가?

아서스

이해하십시오, 무라딘. 당신은 말가니스가 무슨 짓을 했는지 모릅니다.

말가니스

어둠의 군주가 네가 올거라고 하더군. 여기가 네 여정의 종착점이지. 네 운명의 이야기를 노래하는 죽음과 함께, 세계의 지붕에서 얼어붙은 함정에 빠졌느니라.
(세계의 지붕=노스렌드. 네 운명의 이야기를 노래하는=익숙한 아서스 테마곡?)

무라딘

분위기가 안 좋은데. 우린 완전히 포위되었어.

아서스

아직 기회가 하나 있습니다. 서리한을 구하는 것을 도와주십시오! 말하셨던대로 그 검이 강력하다면, 승리의 여신은 우리에게 미소지을지도 모릅니다!
(it might tilt the scales in our favor 승리의 저울은 우리 쪽으로 기울지도 모른다)

무라딘

나쁜 예감이 드는군. 하지만 돕겠다고 내가 약속했으니깐...
(see ~ through 시스루. 꿰뚫어보다, 간파하다, 격려하다)

아서스

부대장, 방어를 맡기겠네. 가자.




말가니스의 힘에 대항하는 방법은, 서리한이라고 알려진 불가사의한 룬검을 찾아 당신의 의지로 그 힘을 다루는 것 뿐입니다. 대가가 클지도 모르겠습니다만, 서리한의 힘만이 정의를 확실하게 실현할 수 있습니다.



수호자

돌아가거라, 필멸자들아. 이 버림 받은 보관소에서 죽음과 어둠만이 너희를 기다리리라.

아서스

우리가 이미 겪은 것보다도 더 두려운 일은 아무 것도 없을거다.

수호자

네 마음대로 믿어라. 지나가지는 못한다.

수호자

돌이키거라... 너무 늦기... 전에.

아서스

아직도 그 검을 보호하려 하는가, 그런가?

수호자

아니다... 너를 보호하려는 것이다... 그 검으로부터.









아서스

보십시오, 무라딘, 우리의 구원, 서리한입니다.

무라딘

기다리게. 제단에 뭔가 새겨져 있군. 이건 경고일세. "이 검을 집는 자는 무한한 힘을 얻게 될 것이다. 그러나 검이 육신을 베듯이, 이 힘은 영혼에 상처를 남기리라." 오, 왜 몰랐을까. 이 검은 저주받았네. 어서 여기서 나가세!

아서스

왕국을 지킬 수 있다면 저주 따윈 상관 없습니다.

무라딘

그냥 놔두게, 아서스. 이번 일은 잊고, 부하들과 돌아가게.

아서스

부하들이 무엇이길래요! 그 무엇도 내 복수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. 오랜 친구인, 당신조차도요.

아서스

이제, 여기를 떠도는 영혼들을 부르겠습니다. 백성을 구할 수만 있다면, 나는 아무 것도 마다하지 않을 겁니다.





부대장

아서스 왕자님! 무라딘 님은 어디있습니까? 더 이상 버틸 수가 없습니다!

아서스

무라딘은 죽었어. 하지만 안심하라, 부대장. 적들은 서리한의 힘을 당해낼 수 없으니!




말가니스는 스컬지를 주도해 로데론 구석구석까지 언데드를 풀어놓았습니다. 국민들을 학살하고 병사들을 정해진 운명으로 이끌도록 만들었습니다. 이제, 그가 황폐화시킨 모든 목숨에 대한 대가를 치루게 하십시오.



말가니스

그래, 네 동료의 목숨을 잃어가면서까지 서리한을 손에 쥐었군, 어둠의 군주가 말한대로 말야. 생각보다 강한데.

아서스

곧 죽을 놈이 말이 많군, 말가니스. 나는 이제 서리한의 목소리만이 들린다.
(You waste your breath 당신은 숨을 낭비하고 있다 = 당신은 이제 숨 쉬는 것도 끝인데 말을 하고 있다)

말가니스

넌 어둠의 군주의 목소리를 듣지. 네가 휘두르는 검을 통해서 너에게 속삭이는 것이야. 너에게 뭐라고 말하는가, 젊은 인간이여? 죽음의, 어둠의 군주가 너에게 지금 뭐라 하는가?

아서스

내 복수의 시간이 되었다고 하신다.

말가니스

뭐? 설마 그 놈이 진짜로...

아서스

모두 이루었다.




아서스

지치는구나.






말가니스에게 복수를 한 뒤, 아서스 왕자는 노스렌드의 얼어붙은 황무지를 떠돌아다녔습니다.


서리한의 광기의 목소리에 고통 받는 아서스의 정신은, 마지막 흔적 조차도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.


이제, 그 검의 어두운 의지에 이끌리는 아서스는, 로데론 본국으로 되돌아와 정당한 보상을 요구하는 계획을 세웁니다...
(driven by: ~에 의해 운전을 당하다 -> 내가 아닌 누군가에 이끌리다)




김지훈지김
14/03/15 22:53
감사합니다





워크래프트3 - 인간9 1



※ 저질, 반인륜적인 표현을 남기면 언제든지 삭제-차단될 수 있습니다. 선은 넘지 맙시다.